일상

현대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하기(현대카드 ARS 서비스)

Runner_N 2021. 11. 1. 16:11

 

카드사 고객센터에서 상담원 연결이 왜 이렇게 어려운 걸까요?

아마 현대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해보신 분들은 다들 공감하실 부분일거라 생각됩니다. 

보이는 ARS 를 아무리 눌러봐도 들리는 ARS 를 아무리 눌러봐도 상담원 연결이 되지 않아 짜증이 난 경우도 많은데요.

오늘은 현대카드 고객센터 -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의 글을 따라해주시면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현대카드 이용 관련 문의가 있을 경우 현대카드 ARS 고객센터(1577-6000)로 전화를 거실텐데요.

전화를 걸게 될 경우 아래 처럼 상담유형에 다른 번호를 알려줍니다. 

번호를 들으신 후 키패드를 여서서 선택하시면 되는데 잊어버리셨을 수 있으니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1. 서비스 유형 선택

정부지원금 신청 및 조회 - 7번

도난분실 보이스피싱 8번

개인카드 상담 - 1번

법인카드 상담  -2번

가맹점 - 3번

비회원 카드 신청 카드발급상태 확인 기프트카드 단순 상담 - 4

서비스를 다시 들으시려면 - *(별표)

 

이 상태에서 개인카드 상담 1번을 선택해주세요

 

2. 본인 및 비밀번호 확인

본인이 맞으시면 1번을 선택해주세요

비밀번호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3. ARS 유형 선택

보이는 누르는 ARS - 1번

말로하는 ARS - 2번

 

상담사 연결을 위해서는 보이는 ARS를 이용하셔야합니다. 

보이는 ARS 선택 시 통화를 종료하지 마시고 핸드폰 화면을 보면서 이용해주세요

 

현대카드 고객센터 - 상담원 연결

보이는 ARS 화면까지 오셨으면 거의 다 하셨습니다. 

상담원 연결이 필요없는 간단한 조회 혹은 확인의 경우는 서비스를 선택하셔서 확인하시는 게 더 빠르고 편리한 방법 일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내역이 잘 못되었다거나 기타 문의가 있을 경우 상담원 연결이 필요한 경우에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이용해 본 결과 웬만한 서비스들은 아래와 같은 화면에서 처리 및 확인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상담원 연결은 시간이 꽤 걸렸던 걸로 기억합니다. (대략 1~5분 정도 대기 필요)

 

1. 아래와 같이 보이는 ARS 서비스 메인화면에서 우측 상단 더보기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보이는ARS화면 메인
보이는 ARS 화면

2. 제일 하단을 스크롤을 내리시면 [상담원 연결] 버튼이 있습니다. 선택해주세요.

상담원 연결
상담원 연결 선택

3. 원하시는 상담유형을 선택해주세요.

  • 정보변경 · 청구관련 문의
    정보변경 및 사용내역 결제관련 문의
  • 상품서비스 문의
    카드상품 및 서비스 이용관련 문의
  • 발급 문의(발급 외 상담불가)
    카드 교체,추가 발급관련 문의만 상담 가능
  • 기타 문의
    그 외 기타 상담관련 문의

상담유형 선택하기
상담 유형 선택

4. 아래와 같이 "상담대기 없는 실시간 챗팅상담을 이용해보세요." 팝업 화면이 발생합니다. 

[상담대기]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상담 대기 버튼 선택
상담대기 선택

5. 아래 좌측 화면과 같이
    "코로나 감염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고 상담하고 있습니다. 

    상담사의 음성이 뚜렷하지 않더라도 양해부탁드립니다. "

얼럿이 발생되며 [확인] 선택 시 상담원 연결이 됩니다. 

상담원 연결 후 보이는 ARS는 자동 종료됩니다. 

안내팝업 확인 및 통화종료 버튼 노출
안내 팝업 발생하며 상담원 연결 시 보이는 ARS 자동 종료됨

 

 

 

 

마무리

오늘은 현대카드 ARS 고객센터에서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상담원 연결을 줄이고 채팅상담과 같은 방식으로 서비스를 늘리려고 상담원 연결에 대해서 조금 복잡하게 숨겨둔 것이 아닌가하는 의문이 듭니다. 

실제로 상담원 연결로 들어오는 많은 문의들이 ARS 서비스 영역 혹 앱/웹에서 제공하는 조회 영역, 또는 채팅 상담을 통해서 해결이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상담원 연결 시 대기 시간이 생각보다 오래 걸릴 수 있으니 반드시 상담원 답변이 필요한 문의가 아니라면

앱/웹 채팅상담을 이용하시면 간단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파트 관리비 카드 납부 신청방법

https://walkandrun.tistory.com/entry/Apartment-management-fee

 

아파트 관리비 카드 납부 신청 방법

아파트에 살고 계신 분들은 관리비를 어떻게 지불하고 계신가요? 혹시 계좌 자동이체로 지불하시나요? 아니면 고지서가 날아오면 해당 계좌로 이체를 하시나요? 더욱더 간편하고 카드사 이벤트

walkandrun.tistory.com

 

▼ 우리카드 상담원 연결

https://walkandrun.tistory.com/entry/woori-card

 

우리카드 상담원 연결 (ARS 상담, 누르는 ARS 번호, 이메일 상담, 문자상담, 챗봇상담, 수화상담)

최근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관련 문의를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아마 대부분 많은 분들이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를 하고 계실 텐데요. 오늘은 우리 카드의 고객센터 관련 정보와 전화번호, 운영

walkandrun.tistory.com

▼ 현대 M포인트 사용처

https://walkandrun.tistory.com/entry/mpoint-store

 

현대 M포인트 사용처,적립방법,M포인트몰 알아보기

신용카드를 사용하면서 쌓이는 포인트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현대카드의 M포인트가 있는데요 해당 포인트를 어떻게 사용하고 계신가요?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쌓이는 포인트라 포인트를

walkandrun.tistory.com

▼ 현대카드 해지하는 방법

https://walkandrun.tistory.com/entry/Hyundai-Card

 

현대카드 해지하는 방법 (앱과 사이트에서 카드 해지)

신용카드 많이 이용하시나요? 카드를 이용하시다가 다른 카드를 추가로 가입하시거나 등록하실 때 기존 카드를 해지해야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럴 경우 어떻게 해지를 하고 계신가요?

walkandrun.tistory.com